본문 바로가기

장보러가요

마트 디저트 닥터오트커 파티세리 솔티드 카라멜 치즈케이크, 삼립 쵸코티라미스 케익 그닥 추천은.... 글쎄?

이건 홈플러스에서 충동구매한 건데 충동구매한 죄를 지었는지 추천하고 싶지 않은 케이크 디저트 후기를 남겨볼까 한다.  ㅠㅠ

 

닥터오트커 파티세리 솔티드 카라멜 치즈케이크

생긴거는 참 맛있어 보임.

사진빨임. 속지마~~.

사이즈는 일반 포크사이즈?

상온에 한 시간 정도 방치한 다음에 뜯뜯....

이때까지만 해도 참 설렜지. 저 위에 발려진 캐러멜 향이 솔솔 나는데 나는 부드럽고 쫄깃한 밀크캐러멜을 기대했다. 

이때까지만 해도 엄청 기대했지.

맨 위에 캐러멜, 그 아래 치즈크림? 그리고 아래는 과자시트? 이렇게 삼단으로 되어 있었는데 진짜 삼단으로 각각 따로 놀면서 아주 달달한 게 굉장히 개성 강하게 단맛이 조화가 전혀 안되어서 설탕맛인지, 설탕덩어리인지 뭐가 뭔지 그냥 맛이 아예 안 느껴진다. 

도대체 이건 뭐지? 뭔 맛이지?

사진은 진짜 맛있어 보이네.

위에 캐러멜이 되게 흐늘흐늘해서 여름날 눅진하게 녹은 카라멜을 아까워서 억지로 구겨넣은 느낌이다. 쫀득한 게 아니라 물컹물컹하면서 기분 나쁜 단맛? 가운데 치즈 크림은 좀 괜찮았는데 아래 시트는 이에 비하면 되게 푸석푸석하다. 

아.... ㅆ... 내 돈....ㅠㅠ

삼립쵸코티라미스케이크

이건 포장지가 예쁘고 맛나보여서 삼. 역시 패키지에 속았음.

안에 앙증맞은 두 조각의 케이크가 들어있다. 사이즈가.... 일반 카페에서 파는 조각보다 조금 더 작은듯? 조각이 참 앙증맞다. 참고로 나는 먹는건 앙증맞은 건 전혀 좋아하지 않아서 되게 아쉽네.....ㅠㅠ 

포크도 들어있음

티라미수는 얼려 먹는 걸 좋아하는데 이건 바로 냉동실에서 꺼냈더니 포크가 안 들어감. 상온에 30분 정도 놔둔 후에 먹는 게 덜 딱딱하고 맛있다. 

맛있긴 한데.....

맛은 괜찮다. 나쁘지는 않은데 약간 저렴이 버전 케이크를 먹는 느낌이랄까.... 음.... 그냥 돈 조금 더 보태서 스타벅스 티라미수 사 먹을걸 ㅠㅠ 그랬다. 생각해 보니 그다지 싸지도 않네.

맛이 없는 건 아닌데, 그냥 제대로 된 조각케이크를 사 먹는 게 더 나을 뻔했다. 에잇! 

앞으로 냉동 디저트류중에 케이크는 그냥 안 먹으련다. 제과점 빵이 괜히 비싼 게 아닌 듯. 

이상하네. 냉동피자는 맛있는데 왜 디저트는 맛이 없지? 

이제 냉동류 케이크는 웬만하면 사 먹지 않는 게 정신건강에도 좋을 듯싶다. 아우씨...... ㅠㅠ